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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리에서 Jacqueline Suowari의 실물보다 큰 초상화는 다채로운 그래픽이 겹쳐진 단색 사진처럼 보입니다. 자세히 살펴보면 이 드라마틱한 이미지가 단순한 볼펜으로 만든 수천 개의 작은 선의 정점임을 알 수 있습니다. 31세의 Suowari는 어렸을 때부터 예술가였으며 10년 이상 전문적으로 활동했습니다. 그녀는 나이지리아 남부의 포트 하코트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했으며, 전 세계적으로 그룹전에 참여했으며 마이애미와 나이지리아에서 개인전을 가졌습니다. 그녀의 작품은 나이지리아 디아스포라 출신 여성 예술가를 기리는 Chukwuemeka Ben Bosah의 책 "나이지리아 여성의 예술(The Art of Nigerian Women)"을 비롯한 여러 출판물에 실렸습니다. 올 6월에 그녀는 "Now I Wear Myself"라는 제목의 새 작품 순회 전시회를 시작했습니다. 그녀의 새로운 전시회에서 Suowari는 나이지리아 토착 문화와 관련된 미학의 물신화와 비난을 고려하고 우울증, 슬픔, 수치심과 같이 국가에서 종종 금기시되는 주제에 낙인을 찍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. 볼펜으로 철학 어렸을 때 Suowari는 예술가인지, 시인인지, 댄서인지 몰랐기 때문에 세 사람 모두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. "어쨌든 착정병동 리메이크 1화 1편 자막 저는 이 모든 것을 합쳐서 Jacqueline Suowari 경험을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." 그녀가 웃었다. Naomi Campbell이 활주로에서 이 나이지리아 디자이너를 놀라게 한 방법 Suowari는 "저는 주로 볼펜을 전문으로 하는 비주얼 아티스트라고 설명합니다. 그녀의 작업은 양귀비, 기본 색상의 대담한 아프리카 도시 페인트 요소와 짝을 이루는 복잡한 그림의 조합입니다. 종종 최대 8피트 높이의 이 작품에는 시와 공연 예술이 수반됩니다. "제 그림에는 레이어링이라는 철학이 있습니다. 이는 제 획을 서로 패턴화하는 방법일 뿐입니다."라고 Suowari가 설명했습니다. "저는 각각의 획을 인간의 경험으로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. 하나의 경험, 하나의 획 -- 그리고 모든 획이 모이고 겹겹이 쌓이고 함께 떨어지는 것이 그 사람과 그들의 성격을 만듭니다."